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퍼셉션 시즌2 (스포일러 및 간단한 정보들 !!)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 미드 뭐보고 계신가요?
번노티스, 트루블러드등 돌아온 드라마들이 많은데요, 다음주면 돌아오는 미드 중 퍼셉션 시즌2 가 있답니다.

오늘은 퍼셉션 시즌2 소식을 들고 왔어요 ~


미국이 좋아하는 기발한 범죄 해결사 드라마가 새로운 시즌으로 6월 25일 돌아옵니다.
에릭 맥코맥이 주연인 이 범죄드라마는 TNT의 히트드라마중 하나인데요.
Emmy® and Screen Actors Guild Award의 승자인 에릭 맥코맥 (Will & Grace, Who Is Clark Rockefeller?)은

극중 다니엘 피어스를 연기합니다.



안경으로 지적미를 살린 에릭 맥코맥 -ㅁ-;;


퍼센셥은 2012년 케이블에서 방영한 새 드라마들중 같은 방송사의 메이저 크라임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시청율로 랭크 되었습니다. 시즌1의 프리미어는 5.6 million viewers를 기록.



항상 이런자세로 가방을 안고 다니는 다니엘 ㅋ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구하기도 힘들다는 카세트 테이프도 가지고 다님 ㅋㅋㅋ


퍼센셥 시즌2는 6월 25일 화요일 10시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TNT의 또다른 히트작 -_- 리졸리 앤 아일스에 뒤이어 시즌 프리미어가 방영될 예정이지요 ㅋㅋㅋ



퍼셉션 (Perception) 의 파트너 -ㅁ- 에릭 맥코맥(다니엘 피어스) 과 레이첼 리 쿡 (케이트 모레티)



바람직한 키 차이 -ㅅ-bb 레이첼 리 쿡의 키는 157 ㅋㅋㅋ


퍼셉션 시즌2 의 Episode1 화 제목이 공개되었는데요. 시즌2 1화 제목은  "Ch-Ch-Changes" 입니다 .

특이하네요. 번역하자면, 벼.. 벼.. 변화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퍼셉션 시즌2 공식 포스터입니다.
에릭 맥코맥이 연기하는 다니엘 피어스는 독특하고 괴짜인 신경과학 교수로 FBI에 범죄해결을 도와주는 편집형 정신분열증
역 을 맡고 있습니다.

즉, 독특하고 괴짜에 편집형 정신분열증 -ㅅ-;;



퍼셉션 시즌2 에서는 피어스 박사의 평소보다 더 복잡하고 개인적인 삶을 다룰예정이라네요.

출연 -  에릭 맥코맥, 레이첼 리 쿡, 알제이 스미스, 켈리 로완



길에서 혼잣말을 하고, 클래식 음악에 빠져 홀로 지휘하는 이상한 남자. 그는 바로 괴짜 중의 괴짜!
심리 신경학 교수 다니엘 피어스다.

학계에서는 존경 받는 천재이지만, 그에게는 누구에게도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바로 편집증과 정신분열로 인해 남들에게 보이지 않는 환영이 보인다는 것!

환영을 보는 괴짜 교수의 천재적 심리수사를 다룬 이야기 퍼셉션 시즌2 는 13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