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본즈 시즌9 소식 ! 브레넌과 부스는 어떻게 될까?



본즈 시즌9의 리턴일이 얼마 남지 않앗답니다 +_+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한 간략한 소식을 알려드려요 ~


드디어 본즈와 부스가 결혼하나 햇더니 ㅠ_ㅠ

본즈 시즌8 마지막에서 협박으로 인해 취소된일이 벌어졋는데요. → 저런 -_-;;


본즈 시즌9 공식 게스트 포토 샷들 ~



시즌9 1화의 제목은 The Secrets in the Proposal

프로포즈의 비밀이라네요. 오 +_+  제목부터 흥미진진 ㅋㅋㅋ



본즈 시즌9 1화 시놉시스


제퍼소니언팀은 호텔 공기 조화장치에서 발견된, 주정부 회계사 " 제이슨 시에델"의 살인사건을 맡게 된다.

부스는 그의 오랜친구이자 현 CIA요원인 '대니 벡'이 피해자의 콘도에서 증거를 없애는걸 보고, 이번 사건이 생각했던것

보다 복잡하다는것을 깨닫는다.



브레넌과 부스는 어떻게? ㅠ_ㅠ 이어서 내용갑니다 ~


한편 부스는 옛 친구이자 군 시절 목사이기도 했던 '엘도 클레멘스'에게 본즈와의 관계에 대한 조언을 구하지만

펠란트가 또 다시 두 사람의 사이를 방해하려 든다 . -_-^

브레넌은 부스에 대한 신의를 지킬지 아니면 그와의 관계를 끝낼지 중대한 기로에 서게 되는데...


앙대 !!!!!!!!!!!!!!!!!!!!!!!!!!!!!!!!펠란트 적당히 하지 -_-?



본즈의 활력소 커플 하진스와 안젤라 ♡



탁월한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사로얀 팀장 ~

드라마에서 사로얀의 패션을 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이죠? ㅋㅋㅋ



가끔은 엉뚱하고 호구? ㅋㅋㅋㅋㅋㅋㅋㅋ인 심리학자 스위츠까지 !

본즈 시즌9는 9월 16일에 돌아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