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재무,제태크

전국민 무료재무설계 프로젝트 - 리치라이프





리츠라이프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믿을과 행복을 주는 최고의 재무설계 기반의 종합금융회사로,

최적의 종합 재무설계를 제공 합니다. 전문적 역량을 갖춘 업계 최고의 리츠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무료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이용하세요.

무료재무설계 항목 = 연령대별 재무설계,맞춤형 재무설계,직업별 재무설계, 필수목적자금설계,
                              기간별재테크 등 맞춤형 무료재무설계 진행!




내가 부자가 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중요 self 진단 !

지금 확인해 보세요.


만능재무계산기는 나의 투자경향, 재무건정성,부자지수, 부자가 될 확률 등 다양한 셀프진단이 가능합니다.



리츠라이프 중요 셀프 진단 테스트로, 탄탄한 재무설계를 시작할때 입니다.

20가지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내가 부자가 될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세요!



나의 부자지수 파악하기!

현재 내 나이와 부채를 포함한 총 소득을 바탕으로, 나의 부자지수를 파악해 보세요.
부자지수를 확인 하고, 부채의 적절한 통제와 소득관리에 활용해 보세요 ~

부자지수란?

부자지수는 부채를 제외한 총 자산액을 기준으로 앞으로 부자가 될수 있는 가능성을 0%로 표시하여 보여줍니다.

소득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 실 생활에서의 지출과, 현재 가진 부채의 효율적인 관리가 앞으로의 부자가 될 확률을 높여준다고 볼수 있습니다. 부자지수는 지금 당장 부자이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닌, 앞으로 부자가 될 가능성을 알려주기 때문에, 관리가 수월한 나이가 젊을 때 일수록 부자가 될
확률도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산의 증가 속도는 시간이 날개를 달수록 기하 급수적으로 커질수 있기 때문에, 부채의 적절한 통제와 소득관리 등을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