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더 강하게 돌아온 애로우 시즌2 (스포 및 정보)



지난 시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미드 중 하나가 애로우인데요.
10월9일 새로운 개스트들과 함께 돌아옵니다. 만나보아요 ~


애로우 시즌2 1화 City of Heroes 도시의 영웅들의 프로모 사진들입니다.

퀸과 펠리시티 그리고 익숙한 얼굴이 보이죠? ^-^



이 배우는 SF장르에 굉장히 많이 나오는 섬머 글루 랍니다.



분위기도 매력적인데 생각보다 뜨지 못하는 캔슬 공장장이예요 ㅠ_ㅠ



애로우 시즌2 에서는 더 강력한 적들과 함께 더 다양한 스토리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시즌1 마지막에 모이라가 체포되는 사태가 발생하고 -_-

퀸의 절친인 토미가 죽는 등 안습의 사건이 몇 있었는데요 -ㅅ-



은근히 의리있는 남자 디글 ㅠ_ㅠ



애로우 시즌2 스포중 하나는 빌런 더 퀸이 나온다는것인데요.

로럴이나 로이가 그 쪽으로 붙을수도 있다고 하는 의견이 많은데. 설마 아니겟죠? ㅠ_ㅠ

올리버의 적은 곧 테아와도 적 ㅋㅋㅋ



↑ 로이 -_-



애로우 시즌2 1화 스포를 보면 테아는 감옥에 있는 모이라를 방문하는것을 거절한다고 해요.

또한 로이는 애로우의 부제를 체우기 위해 노력한다고.

시즌1에서 로이는 죽을 위기에서 올리버의 도움으로 살아난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그 후부터 애로우를 만나기위해 찾아? 다니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_-



동생 바보가 된 올리버 ㅋㅋㅋ



로럴의 아빠, 랜스 형사의 미래는?



의상이 -_- 익숙치 않다는 ㅠ_ㅠ


애로우 시즌2에 플래시가 등장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누가 될지 관심이 많았는데

글리에서 세바스찬 역을 맡았던 그랜트 거스틴으로 확정이 되었답니다.



잘생겻,,,,ㅋㅋㅋㅋ


애로우 시즌2 8화,9화, 20화에 출연할 예정으로 과학수사대원 "배리 앨런" 역으로 나온다네요.

배리앨런은 DC코믹스에서 광속으로 달리는 능력을 갖고 있는 수퍼 히러오 플래시 랍니다.

8화와 9화에선 그냥 평범한 경찰로 나오고, 20화에서 플래시로 각성하는 에피소드가 되어 애로우 스핀오프의 시발점이

될 예정이랍니다.



DC코믹스에서 배리 앨런의 모습.


앞으로 방영될 플래시 드라마의 주인공이 될지도 ! 


10월 9일 기대해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