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1세대 원조패밀리의 이야기! 더 오리지널 (The Originals)



1세대 원조 뱀파이어 패밀리들이 돌아옵니다 ^-^
뱀파이어 다이어리 스핀오프, 더 오리지널 !!!!!!!


더 오리지널 (The Originals)
출연 조셉 모건, 다니엘 길리스, 클레어 홀트, 포이베 톤킨, 레아 파이피스, 다니엘 캠벨, 다니엘라 피네다,
       찰스 마이클 데이비스

미국 CWTV 2013.10.03 (목) 오후 09:00 방송예정


더 오리지널 캐스트들의 프로모 사진이랍니다 ~



반가운 얼굴들 ㅠ_ㅠ 레베카와 클라우스, 일라이자 까지 !

1화 제목은 Always and Forever 에요 ~



더 오리지널 스포 몇개를 알려드리면


레베카는 에피소드2까지 뉴올리언스에 도착하지 않는다고 해요. -ㅅ-

하지만 시즌 프리미어에서 우리는 일라이자가 '클라우스는 형제 자매의 큰 그림을 그리는데 그들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녀를 필사적으로 설득하는것을 보게될것'이라네요~



클라우스의 애정을 갈구했으나 얻지못해 상처받았던 ㅋㅋㅋㅋ레베카 ㅋㅋㅋ

그리고 에피소드 1 마지막 30초는 놓치고 싶지 않을꺼라고 해요 -ㅁ-



뉴올리언스에서 평탄하던 인생이 클라우스가 오면서 꼬인 마르셀 ㅋㅋㅋㅋ


또한 클라우스와 일라이자의 관계는 형제의 경쟁에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준다고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원조 뱀파이어들의 이야기는 10월3일 방영됩니다.

커밍쑤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