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수퍼내추럴 시즌9 6화 시놉 및 프로모 사진들 !




수퍼내추럴 시즌9 6화의 프로모 사진들과 시놉을 만나보아요 -ㅅ-


이 모습은 ㅋㅋㅋㅋ


수퍼내추럴 시즌9 6화의 제목은 Heaven Can't Wait 입니다.

각본/ 로버트 버렌스 Robert Berens 연출/ 롭 스페라 Rob Spera



수퍼내추럴 시즌9 6화 시놉입니다.


캐스티엘은 주유소에 일자리를 구하고 인간으로서의 삶에 적응하기 시작한다.



캐스는 지역신문에서  실종된 사람들의 기사를 보고 딘에게 조사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ㅋㅋㅋ 뭔가 인간 캐스티엘은 적응이 안되면서 귀엽네요, 알바라니 ㅋㅋㅋㅋ




친숙한 모습의 캐스 ♡



딘은 샘/지크를 캐스와 만나게 해서는 안된다는걸 알기 때문에 샘과 케빈에게는 남아서 
크라울리와 석판을 해독하는 일을 해달고 말한다.



크라울리는 도와주겠다고 동의하지만 대신 지옥으로 한번만 연락을 취하게 해달라고 조건을 건다.



빡친 케빈 ㅋㅋㅋ 크라울리한테 많이 당했엇는데 이젠 우위에 있는 ㅋㅋㅋ


수퍼내추럴 시즌9 6화는 11월 12일 방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