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로스트걸 시즌4 방영일 확정 및 캐스팅 소식 ~




sufy 채널의 인기드라마 로스트걸!

미국드라마 이자 -ㅅ- 캐나다 드라마인데요. 로스트걸 시즌4의 방영일 및 캐스팅 정보등을 들고 왔답니다 ~



로스트 걸 시즌4 (Lost girl)
편성 캐나다 Showcase, 미국 syfy
출연 안나 실크, 크리스 홀든 리드, 세니아 솔로, 조이 팰머, 리처드 하우랜드, K.C. 콜린스


캐스팅 소식들부터 만나볼께요~



로스트걸 시즌4에서 어린 보 역활로 오디션을 본 알렉산드라 H.

정말 귀엽죠?>_<

시즌3을 마지막에 보의 아버지가 보를 데리고 가는 장면에서 끝났는데. 발동동 ㅋㅋㅋ

시즌4에서는 보와 보의 아버지가 같이 있는 장면을 다른 세상에서 표현하기 위해 어린 보가 필요한듯 해요!



두번째는 bomg girls와 하퍼스 아일랜드의 스타 알리 리버트와



엘워드, 디파이언스의 스타 미아 커쉬너가 로스트걸 시즌4에 각각 캐스팅 되었다네요.

정규는 아니고 게스트로 출연하는듯 -ㅁ-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사람 . 귀요미 켄지와 보 ㅋㅋ 친구보단 언니 동생 퓔 ㅋㅋㅋㅋ

로스트걸 시즌4 1화의 제목은 " In Memoriam" 입니다.

작가 또 얼마나 낚시를 하려고 -_-



보와 로렌 커플 !!
다음 시즌 방영은 내년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네요.
로스트걸 시즌4 방송일은 11월 10일 10시(일요일)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