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유쾌한 법정 코미디 드라마, 프랭클린 앤 배쉬 시즌4 확정!




유쾌한 법정 코미디 드라마 "프랭클린 앤 배쉬" 의 시즌4가 확정되었습니다. ^-^

시즌3의 평균 시청률이 3.4 밀리언과 25-54까지가 1.5 밀리언으로 시청률도 굿 bb



프랭클린 앤 배쉬는 시즌1 방영당시 여름시즌 신작 TOP5에 랭크된 작품 중 하나 일정도로, 신선함과

많은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ㅅ-

제목에서 알수있듯, 변호사 동료이자 오랜친구인 콤비 프랭클린과 배쉬가 주인공이랍니다.



어쩌면 시즌4 확정도 당연한 수순이 아닐지 -ㅅ-

두 사람은 확실한 캐릭터가 있는데요,

화려한 언변과 판사를 농락하는 프랭클린과, 배심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쉬.

이런 두 사람이 대형로펌에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고 있습니다.



출연 : 마크 폴 고셀라, 브레킨 메이어, 말콤 맥도웰, 리드 다이아몬드, 다나 데이비스



프랭클린 앤 배쉬는 사실 슈츠보다 먼저 남남콤비의 진수를 선보인 드라마인데요 ㅋㅋㅋㅋ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ㅅ-;

법정물이라고 해서 어렵다거나 법정물적인 색체가 강한 드라마는 아니랍니다.



시즌 3 피날레에 떡밥만 뿌려두고 이렇게 끝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는 -ㅅ-

Co-star Heather Locklear, whose deal with the show was only for Season 3, will likely be back in some capacity.

인걸 보니 헤더 락클리어가 시즌 4에도 출연할거 같네요 ~



프랭클린 앤 배쉬 시즌4는 총10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