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스포일러

엘레나의 새 러브라인?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5 5화 시놉 및 스포!



한참 달리는 중인 -ㅅ-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5 . 잘 보고 계신가요? ㅋㅋ
여기저기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 뱀파이어다이어리의 스포를 들고 왔답니다 >_<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5 5화 시놉 및 스포!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5 5화의 제목은 몬스터 볼(Monster's Ball) 입니다.

캠퍼스에서 엘레나는 슬프고 비밀스러운 애론이라는 학생에게 감동을 받습니다.



애론역의 샤운 시포스


애론은 엘레나와 캐롤라인이 대학에서 신입생 친구의 죽음을 겪으며 만나는 인물이고(1화에서 죽은 신비소녀, 매건?인듯)

둘 중 한명의 러브라인이 될거라네요. 어머!!!!!!!!!!


둘중 엘레나의 러브라인인듯 하다고.

애론은 꽤 불행항 과거를 가진 인물로 현재의 역활은 엘레나의 '친구'이지만 그 이상으로 발전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_- 이제 삼각도 모자라 사각관계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

뱀파이어다이어리 시즌5 5화부터 본격 나올 모양!



엘레나와 데이먼은 휘트모어의 전통적인 파티에 앤볼린과 헨리 8세로 꾸미고 참석합니다.



드디어 델레나가 됐나 했더니만 -ㅅ- 기간 한정 커플인 두 사람 !



↑ 웨스 팩스필드 역의 Rick Cosnett

파티에서 엘레나는 맥스필드 박사와 춤을 추고 엘레나에게 충격적인 메세지를 전한다.



이 교수는 미스틱폴스에 대해 많은 사실을 알고 있으며

엘레나와 캐롤라인의 대학생활을 어렵게 만드는 인물입니다.

뿐만 아니라 엘레나와 캐롤라인은 이 교구가 뭔가 어둡고 위험한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의심하게 된다네요.


왠지 시즌4의 쉐인교수랑 비슷한듯 !



캐롤라인의 파티는 행복하게 시작해서 가슴아프게 끝 ㅠ_ㅠ



그동안 나디아는 자신의 놀라운 과거를 캐서린에게 드러내고, 데이먼은 사일러스와 거래를 하려 합니다.
사일러스는 데이먼에게 폭력적인 대립을 초래하는 믿기 힘든 행동을 요구합니다 -_-

Kellie Cyrus 감독
Sonny Postiglione 각본


기대기대 >_<